본문 바로가기

그냥 내 이야기

오늘자 도착 물품 (키보드, 키캡, 마우스)

옥션 호려쇼 행사에서 지른 로지텍 마우스와 엠스톤에서 출시 기념 특가로 나온 그루부 T 키보드(풀 윤활 버전)와 추가로 같이 구입한 액세서리가 도착했습니다.



항공 케이블은 가격때문에 망설였는데 키보드 구입할때 할인이 크게 되서 같이 구입을 했습니다. 포인트 키캡 역시 할인이 많이 되더군요. 스페이스 키캡은 예쁘긴한데 가까이서 보니 디테일은 살짝 아쉬운감이 있더군요. 그래도 4,9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한다면 잘 산거 같습니다.


저소음적축 풀 윤활 버전은 정말 무지무지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기성품에서는 절대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제품인데 이렇게 스위치까지 풀 윤활을 하다니 어떻게 보면 기성품에서는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을만한 키보드입니다. 



기억이 맞다면 G703만 한 10번은 산거 같습니다. 실제 사용은 PMW-3366 버전 두개 / 히어로센서는 한개 사용했었고 나머지는 주위에 선물하거나 구입했다 미개봉으로 다시 방출을 했네요. 지난번 미개봉 제품 팔면서 다신 안살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번 옥션 행사를 보고 그냥 덥석 물었습니다. 역시나 마우스는 로지텍을 벗어날 수 없는 운명인가 봅니다. 파워플레이는 이번에도 고민만 하다가 그냥 포기를 했네요. 좋은건 알겠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ㅜㅜ


밀린 숙제가 많아 그루브 키보드 리뷰는 좀 나중으로 미뤄야 될거 같네요. 그래도 지름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