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내 이야기

어제 도착한 다이캐스트 (F1, 바이크)

지난주 알리 할인 행사에 구매한 F1 머신과 바이크가 도착했습니다. 확실히 알리 배송이 빨라지긴 했습니다. 판매자가 제품을  보내기만 하면 대부분 열흘이내에는 도착하는거 같습니다. 자동차도 같이 주문했는데 어제 인천에 도착을 했더군요. 통관 작업 거치면 내일쯤 받아볼 수 있겠네요.

 

 

F1에 대해서는 1도 모르지만 그냥 머신 자체가 멋있어서 구입을 했습니다. 사이즈 가늠이 잘 안되서 일단은 가장 작은 스케일인 1:43으로 사봤는데 너무 작네요. 바이크 1:18 스케일 느낌입니다. 다음에는 1:32 or 1:24 스케일로 구입을 해봐야겠습니다. 이건 그냥 컴퓨터 책상위에 놓고 소품용으로 활용을 해야겠네요. 바이크도 그랬는데 레이싱 머신들은  선수들의 소개도 같이 되어있더군요. (확실히 레드불 데칼이 더 멋져보입니다.)

 

 

Maisto의 BMW R9T 바이크입니다. 더스티노의 청수님때문에 알게 된 바이크인데 진짜 멋지긴합니다. BMW라서 그런지 실제 바이크의 가격도 엄청나더군요. 1:18 스케일 제품은 되도록이면 안사려고 하는데 1:12 스케일 제품과 깔맞춤 하려고 구입을 했습니다. 바이크 모형을 찾아보니 같은 모델을 스케일별로 구입하는게 거의 불가능하더군요. 1:6 / 1:10 / 1:12 / 1:18 크기별로 같이 전시해놓으면 진짜 멋질거 같은데 말이죠.

 

쇼핑몰 찾아보니 국내에서도 Maisto, burao 제품들을 많이 팔더군요. 의외로 알리보다 싼 제품들도 많았습니다. 이번에는 알리에서 할인 행사를 해서 구매했는데 다음에는 국내 쇼핑몰에서도 구매를 하거나 오프라인인 일렉트로마트에서도 찾아보려고 합니다. 아마도 동대문 도매쪽에도 있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