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내 이야기

최고의 IT 서포터즈, School Of Seagate 스페셜 기프트 세트

1회성으로 제품을 테스트하고 소개하는 체험단이나 필드테스트와는 다르게 일정 기간 동안 여러 가지 제품과 서비스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서포터즈 활동은 리뷰어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벤트입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이런 서포터즈나 앰버서더 활동을 아주아주 좋아라 합니다.

 

 

저장장치로 유명한 씨게이트에서 S.O.S(School OSeagate) 2기를 모집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지원을 했는데 운이 좋게 서포터즈에 뽑히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씨게이트 제품을 많이 사용해봤는데 이번 활동에서는 PCIe 4.0을 지원하는 파이어쿠다 530과 함께 여러 가지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다른 서포터즈와는 조금 다르게 제품이나 서비스만을 제공하는 게 아닌 씨게이트의 브랜드 소개와 관련 제품의 교육(혜택 2)이 있다는 게 꽤 매력적이었습니다. 인터넷에 있는 정보도 좋지만 이렇게 제조사(씨게이트)에서 직접 제공하는 지식이나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는 흔치 않아서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가 되더군요. 

 

 

씨게이트 서포터즈는 9월 1일(수) 발대식을 시작으로 공식적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코로나 시국이라 발대식은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진행이 됩니다. 2기는 총 8명인데 어떤 분들이 선정이 되었는지는 무척 궁금합니다. 오늘 발대식에서 인사를 나눌 수 있겠네요. (이런 행사로 다른 리뷰어들을 알게 되는 것 역시 큰 즐거움입니다.) 아직 서포터즈 활동이 정식으로 시작된 건 아니지만 S.O.S 2기 서포터즈들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 중 하나인 스페셜 기프트팩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프트팩은 지난주 토요일 택배로 받았습니다.)

 

 

특별 선물이라는 이름처럼 작고 귀여운 캐리어가 배송이 되었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스타벅스 레디백으로 알려진 미니 캐리어입니다. 저도 굿즈를 좋아하는 편이라 저런 캐리어가 꼭 갖고 싶었었는데 정말 생각지도 않게 득템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이벤트 담당자의 센스에 일단 박수를~~~ ^^

 

 

뒤쪽에는 캐리어에 고정할 수 있는 밴드가 있군요. 

 

 

 

캐리어 박스 안에는 또 다른 선물들이 있습니다. 저는 공구 가방으로 쓸 계획인데 능력자분들이라면 ITX 보드를 넣어서 시스템 케이스로도 만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어제부터 비가 많이 오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접이식 3단 우산입니다.

 

 

알루미늄이나 머그컵이 아닌 플라스틱 재질의 리유저블 컵(텀블러)에는 씨게이트의 장점 중 하나인 레스큐 플러스 로고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레스큐 플러스 서비스를 가장 큰 장점으로 꼽고 싶습니다. 이 서비스는 나중에 좀 더 자세하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커밍 쑨~~~)

 

 

코로나 시대의 필수품인 마스크입니다. 길을 걷거나 지하철에서 씨게이트 마스크를 쓰고 있는 중년 아저씨를 보게 된다면 오른손을 번쩍 들고 반갑게 아는 척을 해주세요. ^^

 

 

이번 S.O.S 활동의 첫 번째 리뷰가 될 파이어쿠다 530 2TB NVMe SSD입니다. 2TB의 어마어마한 용량도 그렇지만 PCIe 4.0을 지원하는 SSD라서 얼마큼 빠른 속도를 보여줄지 정말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테스트를 위해서 메인보드를 B550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야외에서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실내에서만 촬영한 게 좀 아쉽네요. 그동안 정말 아끼던 라이젠 스티커와 다른 데칼을 사용했습니다. 씨게이트도 이런 데칼이 있으면 좋겠네요. 스페셜 기프트라는 이름에 잘 맞는 구성품이라 정말 만족했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씨게이트 라인업의 바라쿠다 / 아이언 울프 / 스카이 호크 피규어가 있었으면 좀 더 좋았을 거 같네요. 이 부분은 저녁에 있을 발대식에서 건의를 해봐야겠습니다. M 브랜드의 경우 자시 캐릭터의 피규어로 홍보를 해서 꽤 좋은 반응이 있었던 만큼 씨게이트에서도 참고를 하면 좋을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저녁에 있을 발대식에서 어떤 리뷰어들이 있을지도 궁금하기도 하고 이번 S.O.S 활동을 통해 새롭게 경험하게 될 제품이나 서비스 역시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두 달 동안 진행될 씨게이트의 서포터즈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자세한 리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