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XG(Kyoungseong eXtreme Gear) Zone 소개



경성글로벌코리아의 통합 브랜드인 KXG에서는 커스텀 PC 제작업체인 시스기어와 함께 KXG의 모니터와 게이밍 기어등을 체험할 수 있는 KXG Zone을 오픈하였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KXG Zone은 서울과 대전, 대구 총 3개지역에서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가 찾아간곳은 서울 지역으로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원료로 158 하나빌딩 12층입니다.



하나빌딩으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1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KXG Zone의 간판이 있긴하지만 시스기어의 사무실이라 조금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그랬습니다. @@)


사무실로 들어가서 직원분에게 KXG Zone 체험을 하러 왔다고 이야기하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실겁니다.

시스기어 사무실 분위기가 정말 좋더군요. 아쉽게도 유소애씨는 만나보지 못했습니다. ㅜㅜ



아늑한 분위기의 KXG Zone입니다. 

내가 자취를 하게되면 내 방을 멋지게 꾸며야지~~~~~라고 생각한 딱 그 분위기입니다. ^^



고성능 PC와 대화면 TV에 연결된 콘솔 게임기 그리고 피규어와 건담까지 제 상상속에 있던 그 모습 그대로입니다. ^^




KXG 언더독 게이밍 의자와 21:9의 모니터가 보입니다.

21:9 모니터의 경우 아직 정식 출시가 되지 않은 제품이라 모델명이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모니터 오른쪽에는 마이크와 오디오인터페이스 장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스트리머나 유튜버를 컨셉으로 잡은거 같습니다.



게이밍 의자는 푹신푹신보다는 약간 단단한 느낌이였습니다.




모니터와 더불어 클레이모어 키보드가 눈에 들어옵니다.



음향관련 장비를 잘 모르지만 뭔가 비싼 제품 같습니다.



고성능의 PC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ASUS ROG Ryujin 수냉쿨러가 가장 눈에 들어왔습니다.

지난 컴퓨텍스의 영상에서 보던 제품인데 실제로 보니 정말 끝내주게 멋지더군요.

RGB를 넘어서 OLED가 적용된 워터 블럭이라니 정말 누군지 아이디어가 끝내줍니다.


시스기어 직원분도 국내에 장착한 제품은 거의 없을거라며 자부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




경성GK Q6500UHD HDR (스탠드) 65인치 TV입니다.

SVA 패널 / UHD (3840 x 2160) / HDR / 넷플릭스 / 유튜브 / 크로마샘플링 4:4:4의 스펙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얼마전 KXG 브랜드 런칭행사때 가장 인상 깊었던 제품이였습니다. 아쉽게도 기기가 연결이 안되서 테스트를 해보지 못했습니다.



TV 아래에는 PC와 콘솔기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파에 편하게 앉아서 대화면의 TV로 콘솔 게임을 즐기는 상상만으로도 즐거워집니다. ^^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가 되어있지는 않지만 아늑한 공간이 KXG Zone의 컨셉이자 장점인거 같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지만 혹시라도 용산에 가게된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



대전 KXG 체험존의 주소는 대전광역시 동구 성동로 37번길 37 52 PCSYSTEM

대구 KXG 체험전의 주소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장산2길 34 1층 스톰피씨 입니다.






Posted by 해인아범 heinpapa

댓글을 달아 주세요